국립자연휴양림, 5월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국립자연휴양림, 5월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평일에 방문하는 스탬프투어 고객에게 선물 증정

기사승인 2021-04-30 23:32:02
 충북 청주 상당산성 자연휴양림 가족 놀이터 모습.

[대전=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이영록)는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간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족들이 방문하면 좋은 오서산(충남 보령), 상당산성(충북 청주), 용화산(강원 춘천), 가리왕산(강원 정선), 대야산(경북 문경), 운문산(경북 청도), 운장산(전북 진안), 회문산(전북 순창) 등 8개 국립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다.

평일에 해당 휴양림을 방문, ‘스탬프 투어 책자’에 도장을 찍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방문 고객 수만큼 증정품(영양간식 에너지바)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립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는 전국의 국립자연휴양림 방문을 기념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이벤트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휴양림 매표소에서 책자를 받으면 된다.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립자연휴양림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면서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휴양림을 찾아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을 마련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