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롯데백화점, 롯데관광개발, 현대백화점면세점

[유통가 소식] 롯데백화점, 롯데관광개발, 현대백화점면세점

기사승인 2021-05-10 12:52:07
사진=롯데백화점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롯데백화점 잠실점, 디저트 맛집 초대전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잠실점 지하1층에서 서울 지역별 유명 디저트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맛집 초대전'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초대전에는 성북동 도너츠 맛집 '달콤한위로', 망원동 케이크 맛집 '카페여유'와 함께 송파동 글루텐프리 빵 성지 '메구제과'가 참여해 여러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카페여유'에서는 '카네이션 감사 케이크 패키지'를 기획 판매하며, '메구제과'는 시그니처 메뉴인 구움과자 케이크와 함께 산딸기와 블루베리를 이용한 조각케이크 및 타르트를 판매한다.

또한, '달콤한 위로(SWEET UP)'에서 당일 직접 생산한 신선한 크림이 들어간 프렌치 홈메이드 크림도넛과 함께 다양한 프랑스 디저트를 내놓는다.   

사진 / 롯데관광개발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홈쇼핑서 1만실 판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9일 오후 9시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됐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방송에서 70분 만에 1만24실 판매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1만실 기록은 지난 2월14일 CJ오쇼핑의 첫 방송에서 1만실 완판 이후 이번이 두번째다. 롯데관광개발 측은 "두번의 1만실 판매를 포함해 제주 드림타워는 지난 85일 동안 5차례 방송에서 3만8600실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달성하게 됐다"라고 자평했다.

이번에 판매된 상품은 바캉스 시즌인 7,8월을 겨냥해 성수기의 경우 1박 주중(일~목요일) 기준 48만원(금, 토요일은 54만원), 2박 주중(일~목요일) 기준 90만원(토요일은 96만원, 금요일은 102만원)으로 모두 세금 포함가로 진행됐다.

한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지난해 12월 18일 개장했다.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와 함께 1600개의 올스위트 객실, 14개의 레스토랑&바, 8층 풀데크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디지털 사이니지에 미디어 아트 작품 선봬

현대백화점면세점은 CJ파워캐스트와 손잡고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외벽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에 미디어 아트 작품을 선보이는 '스케치월 콜렉션(SketcH.Wall Collection)'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첫번째 작품으로 미디어 아티스트 양민하 작가와 제작사 이지위드(easywith)가 만든 미디어 아트 ‘A Garden 2021’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올해 말까지 미디어 아트 제작사인 상화(Sanghwa), 디스트릭트(d’strict), 자이언트스텝(GIANTSTEP), 스튜디오 아텍(studio Artech) 등이 만든 작품 8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