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7일 (토)
홍천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27일 개최

홍천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27일 개최

기사승인 2021-05-25 13:13:59
홍천군청.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홍천=쿠키뉴스] 하중천 기자 =강원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오는 27일 홍천읍사무소에서 제1회 홍천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에는 홍천노인전문요양원, 우리복지센터, ㈜화일특송, 신우임산(주), 농업회사법인(주)흥성푸드, ㈜소노인터내셔널(소노대명그룹), ㈜우영채널 홍천지점, 산돌식품, 홍천휴게소(키다리식품), 국제스틸 등 지역 기업이 참여한다.

모집분야는 요양보호사, 농수임산물 분말가공, 생산직, 조리사, 화물운송 운전, 장비관리, 영업직 등으로 26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업체와 구직자간 현장면접, 취업상담 및 알선 등이 진행되며 고졸청년 자격취득 지원 및 노인취업지원 부스도 운영된다.

군 관계자는 “기업체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 취업을 돕기 위해 만남의 날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지역 주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자연이 교과서, 미래가 교실…양천구 ‘그린스쿨링’ 실험

“멸종위기 생물 손수건 만들기 체험을 하면서 멸종위기 동물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어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재활용을 더 열심히 할 거예요” (길산초 6학년 김모양)기후위기 시대, 미래세대가 마주할 환경 문제를 교실 밖으로 끌어내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16일 서울 양천구청 일대에서 열린 ‘Y교육박람회 2025’ 현장. 쏟아지는 소나기도 아이들의 호기심을 꺾지는 못했다. 학생들은 이른 오후까지 이어진 빗줄기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