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육군, 상호 협력 및 지원 협약 체결

순천향대–육군, 상호 협력 및 지원 협약 체결

국가안보 확립-국방 우수 인재 육성 협력키로

기사승인 2021-05-28 19:04:39
김승우 순천향대 총장(왼쪽 4번째)과 강인규 육군 인사참모부장(오른쪽 4번째)이 협약서에 서명 후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아산=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순천향대(총장 김승우)는 28일 오후 이 대학 중회의실에서 육군과 국가안보 확립 및 국방 분야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소속의 우수한 군 간부 위탁생에 대한 대학원과정 학습 지원 △순천향대 재학생의 군 복무 중 봉사실적에 대한 사회봉사 특별학점 인정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정보 및 인적교류 등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김승우 총장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육군과 역사적인 협약을 맺을 수 있어 영광”이라며 “최선을 다해 국방 분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인규 육군 인사참모부장(소장)은 “오늘 협약은 앞으로 양 기관이 지속적인 상호 협력 노력을 통해 선도적인 학·군 협력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학 측에서 김승우 총장, 김재필 교학부총장, 김동식 교무처장, 강진규 학생군사교육단장이, 육군본부에서는 강인규 인사참모부장, 류승민 인사관리복지차장, 김기영 인적자원개발과장, 유광진 장군인사실장 등이 참석했다.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