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글래드호텔, 롯데관광개발, 웨스틴조선서울

[호텔 단신] 글래드호텔, 롯데관광개발, 웨스틴조선서울

기사승인 2022-02-22 10:45:19
글래드 호텔 제공
글래드 호텔, 유이라와 '컬러풀 스프링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컬러풀 스프링(Colorful Spring) 패키지’를 다음달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뷰티 브랜드 유이라(EUYIRA)의 ‘블러싱 네일 컬러(Blushing Nail Color)’ 1박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출시에 이어 유이라의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봄(Colorful Spring)’ 테마의 콘셉트룸을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관광개발 '그랜드 클럽 패키지' 선봬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봄캉스(봄+호캉스)를 위한 ‘그랜드 클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객실 투숙뿐 아니라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 및 조식 등 15만6000원 상당의 ‘그랜드 클럽’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에서는 조식 뷔페부터 애프터눈티, 이브닝 카나페 등이 시간대별로 제공된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류 서비스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웨스틴 조선 제공
웨스틴 조선 서울, ‘에버그린’ 웨딩 프로모션

웨스틴 조선 서울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프로모션 ‘에버그린(Evergreen)’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 웨딩 프로모션은 조선호텔의 친환경캠페인인 ‘조선 그린웨이’의 일환이다. 

연회장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최소화하면서도 하객들에게 의미있는 순간을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웨딩 상품이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생화 대신 플랜트로 연회장을 스타일링한다. 

하객 답례품으로 준비되는 생화 서비스 대신 웨딩에서 사용된 플랜트를 에코백에 담아가 반려식물로 키워나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