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국민의 품으로 오신 박근혜 대통령, 온 국민과 함께 환영”

조원진 “국민의 품으로 오신 박근혜 대통령, 온 국민과 함께 환영”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대구 사저 앞에서  박근혜 대통령 환영 행사 

기사승인 2022-03-24 09:17:51
헌법재판소 앞에서 탄핵 무효 피켓을 든 조원진 대표.   우리공화당 제공

우리공화당이 24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퇴원해 대구 달성 사저로 입주하는 박근혜 대통령을 환영하고 축하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얼마나 목놓아 애타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인가, 참으로 감개무량하고 가슴이 뭉클하다”면서 “무려 5년간 진실과 정의의 투쟁을 하시며 온갖 고초를 이겨내신 박근혜 대통령님께 먼저 감사드리며 그동안 지켜드리지 못한 죄스러운 심정이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조 대표는 “오늘은 새로운 대한민국이 출발하는 날이며 정의와 진실이 승리한 날이며 국민 모두가 행복한 날”이라면서 “박근혜 대통령은 진정한 국민의 대통령이다. 국민의 품으로 오신 박근혜 대통령님을 온 국민과 함께 환영드린다”고 밝혔다. 

조 대표는 또 성명서에서 “박근혜 대통령은 역대 어느 정부보다도 많은 개혁을 하셨고, 많은 성과를 이뤄내셨으며 오직 대한민국과 국민만을 위해 일하셨다”면서 “거짓촛불이 만든 가짜뉴스와 조작이 얼마나 잘못됐는지, 탄핵이 얼마나 부당하고 불법적인지, 박근혜 대통령이 얼마나 깨끗한지를 이제 국민들께서  알아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 “언젠가는 반드시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는 믿음으로 박근혜 대통령과 함께 지난 5년간 험난했지만 위대한 진실과 정의의 투쟁에 함께 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국민 여러분과 함께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무효와 명예회복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공화당은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대구 달성군 사저 앞에서 우리공화당 당원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박근혜 대통령 사저 오심 환영 행사를 개최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