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민선8기 진도군수직인수위원회 9일 출범

민선8기 진도군수직인수위원회 9일 출범

기사승인 2022-06-09 16:49:54 업데이트 2022-06-09 16:50:18
민선8기 전남 진도군수직 인수위원회가 9일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사진=진도군수직인수위원회]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민선8기 전남 진도군수직 인수위원회가 9일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소전미술관 2층에 마련된 인수위 사무실에서 박종석 위원장 등 인수위원 15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현판 제막, 전체 회의가 진행됐다.

인수위는 당선인 취임에 앞서 조직‧기능‧예산 현황 파악, 군정 방향과 공약에 대한 세부 실행방안 수립, 기타 인수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 등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인수위는 주요 공약 사업에 대한 추진 로드맵을 세우고 당선인의 의지와 군정 철학을 반영한 비전과 목표를 마련할 계획이다.

인수위 출범에 따라 진도군은 업무 지원을 위해 지원인력 파견과 운영 예산 등 행‧재정적 지원과 함께 당선인이 군정 기본현황, 분야별 주요 현안을 조속히 파악하고 정책을 구상할 수 있도록 업무 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희수 당선인은 “농‧수산업 등 기간 산업, 교육, 복지, 관광‧문화‧체육‧예술의 대대적인 혁신을 통해 진도 군민이 주인이고 다 함께 잘사는 살기 좋은 진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진도=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