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환경실천협회,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환경정화 활동 전개

진주 환경실천협회,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환경정화 활동 전개

기사승인 2022-06-26 20:08:53
(사)환경실천협회(박대성 총재)와 해병대 신진주전우회(김병국 회장)는 26일 오전 11시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양 단체 회원과 가족을 포함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수욕장 주변 환경 정화활동을 전개했다.

환경실천협회와 해병대 신진주전우회가 함께 하는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지난 4월 김병국 해병대 신진주전우회 신임 회장 취임 기념과 함께 (사)환경실천협회 정기 환경정화 활동과 병행해 진행됐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이어 진행된 해병대 신진주전우회의 수상 안전 현장 실습과 실제 바다수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생존 방법에 대한 현장 실습도 병행해 진행됐다.

김병국 회장은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사)환경실천협회와 함께 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지역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해병대 신진주전우회 일동 모두가 한마음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박대성 환경실천협회 총재는 "개장을 앞둔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이곳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서 쾌적하고 안정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해병대 신지주전우회와 함께 지속적이고 실천 가능한 환경 정화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주=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강연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