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타이틀곡 MV 깜짝 공개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타이틀곡 MV 깜짝 공개

기사승인 2022-07-22 09:39:15
그룹 뉴진스. 어도어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민희진 대표이사가 제작하는 신인 걸그룹 뉴진스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22일 깜짝 공개했다.

통상 신인 그룹은 팀 이름, 멤버 구성, 데뷔 일정, 음반 콘셉트 등을 사진과 영상 등 콘텐츠로 공개하지만, 뉴진스는 이런 단계를 건너뛰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뉴지스가 다음달 1일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어텐션’(Attention)이다. 10대 소녀들이 ‘우리’가 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멤버들은 스페인에서 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뉴진스는 데뷔 음반에 ‘어텐션’을 비롯해 ‘하이브 보이’(Hype Boy), ‘쿠키’(Cookie), ‘허트’(Hurt) 등 4곡을 싣는다. 이 중 ‘어텐션’ 등 3곡이 타이틀곡이다. 소속사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4곡 모두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예정이다.

사전 홍보 활동도 본격화한다. 뉴진스는 이날 정오 ‘어텐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고, 23일 0시 두 번째 타이틀곡인 ‘하이프 보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뉴진스 다섯 멤버의 이름도 공개된다. 음반은 다음 달 1일 디지털 음원으로 먼저 공개되고, 8일 실물로 발매된다.

민 대표이사는 “대중음악은 일상과 매우 근접해 마치 매일 입는 옷과 같다. 특히 진(Jean·청바지)은 시대 불문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라면서 “‘뉴진스’에는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새로운 세대(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고 말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을 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