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MMORPG ‘프라시아 전기’ 사전등록 시작

넥슨, 신작 MMORPG ‘프라시아 전기’ 사전등록 시작

기사승인 2023-02-16 14:01:58
프라시아 전기가 사전 등록에 돌입했다.   넥슨

넥슨은 16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PC, 모바일 신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에 돌입했다.

프라시아 전기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 연출, 그래픽, 액션 등 압도적인 퀄리티와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자유도 높은 실시간 전쟁 시스템이 특징이다. 누구나 ‘결사’에 참여하여 ‘결사원’들과 함께 거점을 점령하고 성장시키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라시아 전기 디럭스 에디션’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한정 탈 것 ‘론도 아울루그‘, 한정 형상 ‘라인소프 예복’, ‘100만 골드 상자’, ‘디럭스에디션 나눔용 쿠폰 2매’를 얻을 수 있다. 또, 카카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오디세이 아크 모니터’, ‘아이패드 에어’, ‘애플 워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루이 암스트롱의 대표곡 ‘What a wonderful world’를 활용해 제작한 프라시아 전기 메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또, 성남시립합창단과 협업해 제작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실제 플레이 장면과 함께 게임 세계관을 선보인다. 오는 3월 2일에는 프리뷰 영상으로 자세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프롤로그 영상에는 넥슨 신규개발본부 김대훤 부사장이 등장해 프라시아 전기가 지닌 재미, 게임성, 목표를 제시했다. 김 부사장은 “프라시아 전기는 MMORPG에 서사를 더해 MMORPG답게 개발하고자 역대 최대 규모의 개발진이 연구한 게임이다”라며 “단순한 클래스 구분이 아닌 플레이어들이 각자의 역할을 갖고 드넓은 심리스 월드에서 함께 플레이하는 경험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프라시아 전기의 사전등록과 프롤로그,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티저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