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20대(1994년~2004년생 출생)를 대상으로 모바일 웹 및 iM뱅크를 통해 계좌 가입, 청년층 맞춤 상품 가입 시 현금과 경품, 기프티콘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두근두근 미미카드 뒤집기 이벤트’는 오는 4월7일까지 DGB대구은행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 뒤집기에 참여하면 3천원에서 1백만원까지 랜덤으로 현금이 당첨된다. 참여 후 7일 이내 iM뱅크에서 당첨금을 수령 할 수 있는 계좌를 개설하면 해당 통장으로 당첨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iM뱅크를 통해 청년층 특화 상품을 가입하면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트렌디한 경품을 증정하는 ‘MiMi의 래플 Z락실’도 동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쌓이는 ‘비상금 박스’, 조건 없이 쓸 때마다 0.2% 할인이 되는 ‘Z체크카드’, 부담 없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세븐적금’, 청년 세대의 내 집 마련을 돕는 ‘주택청약종합저축’ 4가지다.
또 iM뱅크에서 해당 상품 가입 후 받은 응모권으로 100% 당첨되는 간식 증정 래플이나 매주 오픈되는 핫템 래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핫템 래플의 경우 에어팟 프로2세대, 닌텐도 스위치 OLED, 뉴발란스 993 운동화, 포터 탱커 숄더백, 보테가베네타 카드 지갑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100% 당첨 간식 래플은 편의점 1만원 모바일상품권, BHC 치킨 세트,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이다.
진영수 iM뱅크 상무는 “자신만의 개성으로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Z세대들을 대상으로 ‘즐거운 금융생활’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Z세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DGB대구은행의 디지털 뱅킹을 즐길 수 있도록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대구=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