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홈쇼핑 생방송 도중 욕설 뱉은 유명 쇼호스트

홈쇼핑 생방송 도중 욕설 뱉은 유명 쇼호스트

기사승인 2023-03-15 14:55:24 업데이트 2023-03-15 15:25:12
쇼호스트 정윤정. MBC ‘편애중계’ 캡처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유명 쇼호스트 정윤정이 홈쇼핑 생방송 도중 여러 차례 욕설을 뱉어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심의 대상이 됐다.

15일 방심위에 따르면 광고심의소위원회는 전날 회의를 열어 정윤정의 욕설 논란과 관련해 제작진을 불러 의견 진술을 듣기로 했다. 의견진술은 방심위가 제재를 내리기 전 제작진에게 소명 기회를 주는 절차다. 방심위원들은 소명을 들은 후 제재 수위를 결정할 방침이다.

문제가 된 것은 지난 1월28일 현대홈쇼핑 화장품 판매 방송이다. 당시 정윤정은 판매 상품이 매진됐는데도 방송을 조기 종료할 수 없다면서 여러 번 욕설했다. 그는 제작진의 정정 요청에도 “방송하다 보면 가끔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해 죄송하지만, 예능처럼 봐달라. 홈쇼핑도 예능 시대가 오면 안 되느냐”고 답해 논란을 키웠다.

정윤정은 해당 방송 외에도 홈쇼핑 진행 도중 김밥을 먹거나 남편과 전화 통화를 해 민원이 제기됐지만, 방심위 광고소위는 ‘문제 없음’으로 판단했다. 방심위 광고소위는 “일반 연예 프로그램에서 음식을 먹으며 방송하기도 하고, (상품을) 많이 팔기 위해 오락적 요소를 넣을 수도 있다고 본다”고 판단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