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울릉군·BC카드, ‘울릉도 상권 활성화 및 환경 보호’ MOU체결

DGB대구은행·울릉군·BC카드, ‘울릉도 상권 활성화 및 환경 보호’ MOU체결

기사승인 2023-07-07 16:40:07
(왼쪽부터) 황병우 DGB대구은행 은행장과 남한권 울릉군수, 최원석 BC카드 사장이 6일 울릉군청에서 울릉도 상권 활성화 등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쵤영을 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제공) 2023.07.07

DGB대구은행이 울릉도 상권 활성화와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마케팅을 추진한다. 

이와 관련, 대구은행과 울릉군청, BC카드는 7일 울릉군청에서 협약을 체결했다.

또 대구은행의 독도 지역 특화 카드인 '우리독도카드' 새 단장(리뉴얼) 및 울릉군수 1호 카드 전달식도 가졌다.

DGB대구은행과 BC카드는 오는 11월 말까지 울릉도 전 지역에서 ‘착한 태그’ 이벤트를 통해 주요 업종 최대 15만원 결제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BC카드 앱에서 #마이태그 후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숙박과 레저, 외식, 관광지 입장권 등에 최대 10만원 할인 및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와 연계해 대구은행은 해양청소기금을 적립해 기부할 예정이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ESG경영을 통해 기업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