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 도시 포항'서 추석 연휴 즐기자

'K-드라마 도시 포항'서 추석 연휴 즐기자

K-드라마 촬영지 인증 등 이벤트 '풍성'

기사승인 2023-09-20 11:35:02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인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중앙계단 모습. (포항시 제공) 2023.09.20

경북 포항시가 추석 연휴를 겨냥한 관광 마케팅을 펼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에 따르면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이어지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관광객을 위한 'K-드라마 도시 포항 어때' 관광 마케팅을 펼친다.

연휴 기간 동안 스페이스 워크, 해상 스카이워크 등 주요 관광지와 관광안내소 등이 정상 운영된다.

또 포항 관광택시 10% 할인, 국민여가캠핑장 이용요금 2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청하공진시장,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철길숲 등 K-드라마 촬영지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SNS 등을 통해 '동백꽃 필 무렵(남부권)', '갯마을 차차차(북부권)', '이 연애는 불가항력(도심권)' 등 K-드라마 촬영지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중앙상가 야시장-고향사랑 행복 어울림 한마당(28일), 스페이스 워크 인생 네컷(추석 전·후), 영일대해수욕장 전통놀이 체험(추석 당일) 등 현장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시는 관광시설 안전 점검반을 편성,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추석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쓸 방침이다.

자세한 추석맞이 이벤트는 시 홈페이지, 포항문화관광 홈페이지 '퐝퐝여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혁원 일자리경제국장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포항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K-관광도시 포항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항=성민규 기자 smg511@hanmail.net
성민규 기자
smg511@hanmail.net
성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