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한국타이어, 금산군 취약계층 노후주택 개선 지원금 전달

한국타이어, 금산군 취약계층 노후주택 개선 지원금 전달

기사승인 2023-09-21 13:05:38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이 20일 오후 금산군 제원면 희망의언덕에서 '충남 금산군 취약계층 노후주택 주거환경 개선' 지원금 1500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타이어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한국타이어가  20일 오후 충남 금산군 제원면 희망의언덕에서 류상현 희망의언덕 대표, 이훈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장, 박재범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경영관리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노후주택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충남 금산군 소재 비영리 사회봉사단체인 희망의 언덕에 전달된 지원금은 관내 취약계층 가정의 부엌 및 화장실 보수, 보일러 설치, 도배 및 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충남 금산군 제원면 경로당 난방비 지원, 연탄은행 빨래방 운영비 지원, 아동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 및 다문화가정 아동 방한용품 지원 등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쇼메이커’ 허수 “그동안 갈피 못 잡았다…이젠 앞으로 나아갈 것”

‘쇼메이커’ 허수가 최근 부진을 발판 삼아 더 발전하겠다고 강조했다.디플러스 기아는 24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업셋을 일으킨 디플러스 기아는 시즌 8승(8패)째를 신고하며 4위권 그룹과 경기 차를 0.5경기로 줄였다.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허수는 “‘제우스’ 최우제를 최대한 견제하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