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횡성문화관광재단 ‘횡성 관광 팸투어’

횡성문화관광재단 ‘횡성 관광 팸투어’

서울특별시관광협회 초청, 횡성 관광상품 개발 목적

기사승인 2023-10-18 18:11:42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강원 횡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회원사 30여 명을 초청해 ‘횡성 관광 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에는 횡성군의 관광자원 상품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트라바운드 회원사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횡성의 대표 관광지인 횡성호수길 5구간, 횡성 루지체험장, 횡성한우체험관, 청태산 자연휴양림, 풍수원 유물전시관, 국순당 주향로 등 다양한 관광지를 답사하고, 온라인을 활용한 사진과 영상, 기사 등의 후기를 통해 횡성을 홍보할 예정이다.

횡성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횡성의 다양한 관광 상품이 개발·운영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더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횡성=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