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군위군은 ㈜SRS와 군위 및 효령 농공단지 지붕을 활용한 태양광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구시의 ‘대구 스마트 산단 지붕형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이다.
군은 군위 및 효령 농공단지에 입주한 기업의 지붕에 총 21MW 규모의 태양광 에너지 생산을 목표로 구축을 진행 할 계획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농공단지 입주 기업들이 지붕임대를 통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는 한편 친환경 기업 이미지에 큰 도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군위군, 행정서비스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군위군은 25일부터 11월 10일까지 행정서비스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군위군 행정서비스에 대한 민원인들의 만족도 및 직원 친절도를 파악하기 위해 실시된다.
조사는 친절도, 신속성, 간편성, 전문성, 민원실 환경 등 5개 분야 11개 항목이며, 군위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능하다.
또 민원인을 가장한 전문 모니터요원의 전화 및 방문 모니터링 평가도 동시에 진행된다.
군은 평가 후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현장코칭 교육을 통해 개선해나갈 계획이며, 우수부서 및 직원에 대해서는 시상할 예정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모니터링 결과 및 민원만족도 조사를 적극 반영해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의 올해 상반기 민원만족도 조사에서는 전화친절도 90.4점, 민원인 방문친절도 84.8점으로 집계됐다.
군위=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