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가 2024 시즌 통합 로스터를 발표하며 ‘테디’ 박진성을 영입과 ‘주한’ 이주한과의 결별 소식을 알렸다.
DRX는 8일 오후 3시 소셜미디어에 “DRX 원거리 딜러로 박진성이 함께한다. 노련한 경기력으로 DRX의 새로운 도전에 활기를 불어넣을 박진성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는 메시지를 통해 박진성 영입을 공식화했다.
이어 “DRX와 이주한과의 계약이 상호 합의하에 종료됐다. 팀이 가장 필요로 하는 순간,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이주한 선수의 헌신 덕분에 지금의 DRX가 있을 수 있었다. 비록 이제는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되지만, 앞으로 새롭게 펼칠 이주한의 도전을 누구보다 열렬히 응원하다.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했다”라는 게시글도 올라오며 이주한과 결별 소식이 알려졌다.
이로써 1군에는 ‘라스칼’ 김광희, ‘스폰지’ 배영준, ‘세탭’ 송경진, 박진성, ‘플레타’ 손민우가 뛰게 됐다. 2군에는 ‘프로그’ 이민회, ‘카니아’ 이시윤, ‘예후’ 강예후, ‘파덕’ 박석현, ‘캐리어’ 오형석이 자리한다.
앞서 21일 DRX는 ‘베릴’ 조건희, ‘크로코’ 김동범, ‘페이트’ 유수혁, ‘덕담’ 서대길과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한 바 있다.
DRX는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에는 9위, 서머에는 6위로 정규 시즌을 마무리한 바 있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