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놀이로 추위 잊어요”…이월드 ‘스노우월드’ 오픈

“겨울 놀이로 추위 잊어요”…이월드 ‘스노우월드’ 오픈

작년보다 2배 커진 130m 대형 슬로프
하얀 눈에 직접 그려보는 컬러페인트
크리스마스 이브 24일 화려한 불꽃쇼

기사승인 2023-12-17 12:46:53
이월드 눈썰매장 메인 포스터(왼쪽)와 유아 썰매장에서 눈을 가지고 노는 어린이의 모습. (이월드 제공) 2023.12.17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22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이월드 ‘스노우월드’를 오픈한다. 

이번 ‘스노우월드’는 작년보다 2배 커진 규모의 130m 대형 슬로프가 있는 ‘비비의 슬라이드 존’과 신규로 선보이는 ‘포포의 슬라이드 존’, 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프렌즈 스노우가든’으로 구성됐다.

스노우월드 곳곳에 비비 포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들을 위한 프렌즈 스노우가든은 작년 가족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유아 회전썰매와 함께 눈사람을 만드는 스노우맨 어워즈, 하얀 눈에 직접 컬러페인트로 그림을 그려보는 스노우 컬러링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이월드 메인 눈썰매 130미터 슬로프(왼쪽)와 유아 회전식 썰매. (이월드 제공) 2023.12.17

또 달고나 뽑기 체험(유료)에 도전해 성공하면 2개 이상부터 랜덤 키링 혹은 수첩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한강라면, 롱츄러스, 타코야끼와 닭꼬치, 물어묵, 소떡소떡, 떡볶이, 회오리 감자 등 겨울철 먹거리가 마련돼 잇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오후 8시에는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월드 관계자는 “이번 스노우월드는 더욱 큰 규모로 돌아온 만큼 스릴 넘치는 썰매와 가족들을 위해 준비된 즐길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로 가득 채워졌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오픈 일정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