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금성백조건설, 평택시와 건설산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금성백조건설, 평택시와 건설산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3-12-21 15:15:11
금성백조건설 등 8개 대형건설사는 20일 오전 경기 평택시와 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평택시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금성백조건설은 지난 20일 경기도 평택시 관내 공동주택 시공 예정인 8개 대형건설회사와 공동으로 평택시와 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금성백조건설, 대우건설, 중흥토건 등 8개 대형건설회사와 평택지역건설협회, 평택상공회의소, 평택도시공사 등 7개 지역단체가 참여한 이번 협약은 평택지역의 건설사업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협약 주요 내용은 건설현장에서 △지역업체 참여 기회 확대 △지역 생산자재 및 장비 사용 △지역 인력 고용 △사업시행 시 행정적 협조 및 지원을 통한 건설산업 활성화와 상호협력 등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건설공사 현장에 지역업체 참여가 늘면 지역업체들의 경쟁력 강화와 건설산업 활성화가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