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는 5일 ‘형지엘리트’ 신규 론칭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WILLBE PLAY)’와 의류 스폰서십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24년 의류 후원사가 된 윌비플레이로부터 공식 유니폼과 재킷, 바지, 아우터 등 모든 의류 제품을 지원받는다.
윌비플레이는 55년 역사를 자랑하는 패션 종합기업 형지엘리트가 새롭게 론칭한 고품격 스포츠 브랜드로, 즐기고 열광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는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윌비플레이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공식 유니폼과 재킷은 오는 6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에서 개최되는 ‘2024 HLE 팬페스트’ 현장에서 최초 공개되며, 향후 한화생명e스포츠의 2024시즌 모든 경기 및 활동에서 공식 의류로 착용된다.
최근 과감한 선수단 구성과 콘텐츠 다각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 등으로 신규 시즌을 준비 중인 한화생명e스포츠는 윌비플레이와의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계기로 게임단의 공식 상품화권자 사업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7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