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 나눔 문화 확산 앞장 

김천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 나눔 문화 확산 앞장 

김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242만 9000원 기탁

기사승인 2024-01-19 16:53:47
김천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가 김천시에 성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천시 제공) 2024.01.19
김천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가 지난 18일 김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242만 9000원을 기탁했다. 

어린이집 22곳으로 구성된 김천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영유아보육 사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수빈 김천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작은 손길이 한데 모여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어린이집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모님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과 함께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할 줄 아는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희 김천시 복지환경국장은 “저출산으로 원생이 줄어 어린이집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음에도 이웃에게 나눔의 온정을 전해주신 민간어린이집연합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아이들과 학부모, 보육 교직원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보육환경을 조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기관,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천=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