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강릉시·시의회, 강원 FC 시즌권 1만명 구매 릴레이 실시

강릉시·시의회, 강원 FC 시즌권 1만명 구매 릴레이 실시

기사승인 2024-02-07 18:48:49
7일 김홍규 강릉시장을 선두로 김병지 강원 FC 대표이사 등 강원FC 시즌권 단체구매 릴레이를 시작했다. (사진=강릉시)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강원 강릉시가 시민들의 스포츠 관람 문화를 활성화하고 축구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강원FC 강릉 홈경기장에서 사용 가능한 시즌권 단체구매 릴레이에 나선다.

7일 강릉시에 따르면 시즌권 단체구매 릴레이는 이날 강릉시장을 선두로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를 비롯한 국·과장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앞으로 관내 단체들과 강릉시민들의 구매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FC는 3월 2일 춘천에서 열리는 2024시즌 개막전 이후 춘천과 강릉(강릉종합운동장)에서 홈경기를 펼치고 강릉에서는 6월 22일부터 정규리그 10경기와 FA CUP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즌권 판매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다. 강릉 시즌권으로 강릉에서 열리는 정규리그와  FA CUP 일부 경기에 입장이 가능하다.

강릉시는 앞으로 남은 시즌권 판매 기간동안 강릉시민과 단체를 대상으로 단체구매 1만장을 목표로 강원FC 경기 활성화를 위한 범시민 붐 조성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시즌권 구매로 그치지 않고 많은 관중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홈경기 활성화에 기여하고할 것"이라며 "강원FC가 성공적인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기영 강릉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소속 직원들도 단체구매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의장은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강원FC 시즌권 구매가 활발히 이뤄져 시민 모두가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7일 김기영 강릉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소속 직원들은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를 만나 강릉시민 1만명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사진=강릉시의회)

강릉=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민주주의 지수 32위로 추락…尹 정부 3년의 대가

윤석열 정부 3년간 정치와 경제, 민생, 외교안보가 모두 실패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은 9일 ‘윤석열·국민의힘 정부 3년 평가 핸드북’을 발간했다. 연구원에 따르면 한국 민주주의 지수(DI)는 2024년 기준 7.75로 ‘결함있는 민주주의’에 해당한다. 항목으로 보면 ‘정부기능’이 8.57에서 7.50으로, ‘정치문화’는 6.25에서 5.63으로 후퇴했다. 세계 순위는 16위에서 32위로 추락했다. 자유민주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