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평창군, '청옥산 은하수 산악관광 구축사업' 자문위 개최

평창군, '청옥산 은하수 산악관광 구축사업' 자문위 개최

기사승인 2024-03-07 17:24:43
7일 강원 평창군 군청 소회의실에서 실시된 청옥산 은하수 산악관광 허브 구축사업 자체 자문위원회 모습. (사진=평창군)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강원 평창군은 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청옥산 은하수 산악관광 허브 구축사업 실시설계 용역 관련 자체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창군에 따르면 이번 자문위원회는 현재 추진 중인 청옥산 은하수 산악관광 허브 구축사업의 실시설계 용역과 관련해 추진 사항을 설명하고 건축·토목·조경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이날 회의는 조혁묵 강원특별자치도 산림정책과 산악관광팀장, 김태경 강릉원주대 환경조경학과 교수, 김세원 강원도농업기술원 고원시험장, 정성훈 정원작가, 최광영 평창군야생화생산자협의회장 등 분야별 전문가 15명이 참여했다.

이성모 산림과장은 "이번 자문위원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실시설계에 반영할 것"이라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적극적인 소통 및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창=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