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CJ제일제당, 미쉐린 레스토랑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 미쉐린 레스토랑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24-03-11 17:58:07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실습 프로그램 ‘K-Stage(스타쥬)’ 2기 참가자 모집 포스터. CJ제일제당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실습 프로그램 ‘K-Stage(스타쥬)’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K-스타쥬’는 유망 한식 셰프를 발굴, 육성하는 ‘Cuisine. K(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식을 세계적인 미식의 반열로 끌어올리기 위한 기반을 견고히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0월 ‘K-스타쥬’ 1기 운영을 시작으로 한식에 대한 열정과 성장 가능성이 뛰어난 영셰프를 선발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한식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기에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2스타 레스토랑 ‘권숙수’와 1스타 레스토랑 ‘소설한남’, ‘솔밤’, ‘에빗(EVETT)’이 참여한다.

영셰프들은 최정상 셰프들의 곁에서 한식에 대한 식재료 및 레시피 아이디어,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한식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K-스타쥬’ 2기 참가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퀴진케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다음달월부터 두 달간 실습을 진행한다. 인턴 종료 후에는 평가 결과에 따라 퀴진케이 소속 셰프로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박소연 CJ제일제당 Hansik245 팀장은 “한식이 세계 미식 트렌드의 중심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지금, 한식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유능한 전문 인력 양성이 중요하다”면서, “퀴진케이 프로젝트를 통해 영셰프들이 한식의 미래를 이끌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꿈지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