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1일 (수)
남양유업,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 신규 CF 공개

남양유업,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 신규 CF 공개

기사승인 2024-03-12 13:44:32
배우 정소민이 출연한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 신규 CF. 남양유업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남양유업은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자사 식물성 유산균음료 브랜드 ‘플로라랩’의 신규 CF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비건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플로라랩만의 27가지 야채와 과일, 식이섬유, 과채발효효소분말, 과일 유래 유산균 등 주요 성분과 특징을 정소민의 목소리와 그래픽으로 담았다.

남양유업은 오는 13일까지 해당 광고 시청 인증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닉 무선청소기 NEW i20을 추첨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CF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아울러 1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 특가 판매를 앞두고 소문 내기, 사전 알림 설정, 라이브 프로모션 행사를 전개해 다이슨 슈퍼소닉,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야채 발효주스 요거트’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인 플로라랩의 관능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CF를 기획했다”며 “건강한 일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출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로라랩은 알레르기나 유당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물성 요거트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미, ‘관세 조율’ 2차실무협의 시작…대선 전 사실상 마지막 협의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정부가 추진하는 품목별·개별국가 상호관세 문제를 조율하기 위한 한미 정부간 실무 통상 협의가 2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됐다.21일 소식통에 따르면, 수석대표인 장성길 산업통상자원부 통상정책국장이 이끄는 정부 대표단은 이날 미국에 도착해 미국 무역대표부(USTR) 관계자 등과 제2차 기술협의(technical discussions)를 진행 중이다.이번 회의는 지난달 30일부터 5월1일까지 워싱턴에서 열린 1차 기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