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CJ푸드빌 뚜레쥬르, 카카오페이 결제 시 ‘고단백 현미 식빵 400원’

CJ푸드빌 뚜레쥬르, 카카오페이 결제 시 ‘고단백 현미 식빵 400원’

기사승인 2024-03-15 18:05:28
CJ푸드빌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고단백 현미 식빵’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고단백 현미 식빵은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최근 출시한 고단백 라인의 주력 제품이다. 탕종법을 사용해 촉촉하고 쫄깃하며 호두,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먼저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고단백 현미 식빵을 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참여 가능하며, 영수 건당 1회로 인정된다.

이 외에도 신제품 이름을 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가 마련됐다. 뚜레쥬르 앱에서 고단백 신제품 이름을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정답자 전원에게는 뚜레쥬르 앱 할인쿠폰 3천 원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애플 워치 SE 등 건강 루틴을 관리할 수 있는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단백 현미 식빵은 100g당 단백질 11g, 식이섬유 5g이 포함돼 식단 관리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누구나 건강하게 즐기기 좋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뚜레쥬르 고단백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영상 SKT 대표 “위약금 면제시 가입자 500만명 이탈 예상…3년간 7조원 손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이번 유심 해킹 사태로 위약금 면제 시 한 달 최대 500만명이 이탈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로 인한 위약금과 매출 감소로 3년간 약 7조원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9일 유 대표는 전날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 SKT 해킹 관련 청문회에 출석해 이훈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위약금 면제 시 번호이동 하는 사람이 얼마나 생길 것으로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해킹 사태 이후 약 25만 명 정도가 이탈했고 지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