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지난 3월 2일 세종대학교에서 2024 봄학기 신·편입생 환영회와 개강 모임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신·편입생, 재학생, 졸업 동문과 더불어 유통물류학과 교수진이 참여했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사이버 강의실에서 수업하는 교수진과 학생들과의 네크워킹을 통해 커리어 개발, 학점관리 노하우,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등 자격증 취득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소라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학과장은 “올해 많은 신입생들이 실무능력과 개인 커리어 개발을 위해 유통물류학과로 입학했다. 미래를 함께 꿈꾸며 매일 함께 성장하는 재학생, 졸업생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는 유통, 물류 분야의 이론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 교수진이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유통과 물류 분야에 최적화된 실무형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이론부터 최신 트렌드까지 아우르는 폭넓고도 전문적인 트렌디한 교육을 진행해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의 국가장학과 산업체위탁 장학과 같은 다양한 장학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