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6일 (월)
코로나로 중단된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 9월 개최 

코로나로 중단된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 9월 개최 

경산시, 성공 대회 개최 위한 유관단체 협력체계 구축

기사승인 2024-03-18 17:25:42
경산시가 지난 15일 ‘제2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경산시 제공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경산시는 지난 15일 안병숙 보건소장의 주재로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경북도지회 경산시지부 관계자와 ‘제2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관련 단체와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해 미용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다.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는 3년 주기로 행사가 열렸으나 2018년 제1회 대회 개최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개최하지 못했다. 

경산시는 오는 9월 24일 ‘제2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경산시 홈페이지에 보조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모사업을 공고하고 26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다.

안병숙 경산시보건소장은 “이번 대회가 고물가 장기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미용인들의 사기를 진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경산 뷰티산업 발전 육성에 큰 역할을 할 미용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가를 부탁한다”고 했다.

경산=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법관대표회의 임시회의 시작…126명 중 88명 출석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대법원이 파기 환송한 판결 뒤 불거진 논란으로 촉발된 전국법관대표회의 임시 회의가 26일 오전 10시 시작됐다. 회의는 법관 대표 구성원 126명 가운데 88명의 출석해 과반 출석의 정족수를 넘기며 개회됐다. 이번 회의는 재판독립은 절대적으로 보장되어야 할 가치임을 확인하면서, 재판의 공정성 등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내용의 안건과 특정 사건의 이례적 절차 진행으로 사법 신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