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식 의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 등록

강대식 의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 등록

“총선 압승으로 윤석열 정부 뒷받침하고 민생 챙길 것”
‘동구의 백년대계, 군위의 천지개벽’ 위한 청사진 제시

기사승인 2024-03-21 11:41:28
강대식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21일 동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로 등록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강대식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재선에 도전하는 강대식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21일 오전 대구 동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동구군위군을 후보 등록을 마쳤다.

강대식 후보는 “통합 신공항의 건설과 후적지 개발을 성공시키는 것이야말로 ‘동구와 군위를 위한 사명’이라고 생각하고 전력을 다하겠다”며 “‘동구의 백년대계, 군위의 천지개벽’을 이룩하고 아울러 대구 발전과 국가균형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강 후보는 또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 여부가 달려 있고 의회를 정상화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복원할 수 있는 우리나라의 명운이 걸린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총선 압승을 통해 윤석열 정부를 뒷받침하고 민생을 제대로 챙기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접근 교통망 대폭 확충, 안심공업단지 이전 후 후적지에 상업·금융·문화 중심의 랜드마크 조성, 혁신도시 내 1000병상 이상의 연구중심병원 유치, 제2차 공공기관 유치 등을 통해 ‘24시간 잠들지 않는 글로벌 동구 건설, 서울보다 더 살고 싶은 동구’를 완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군위에는 통합신공항 배후 첨단산업단지 조성, 대구 도심 국군부대 통합 이전 유치 및 복합 밀리터리 타운 조성 등을 통해 ‘첨단 산업단지 중심의 군위 건설, 아기 울음소리가 넘치는 군위’를 만들겠다”며 동구·군위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