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자원봉사센터, ‘러브하우스 7호’ 기념식 가져

영천시자원봉사센터, ‘러브하우스 7호’ 기념식 가져

한중엔시에스와 계열사가 모금한 성금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 진행 

기사승인 2024-04-01 17:36:39
영천시자원봉사센터가 지난달 30일 자양면 삼귀리에서 ㈜한중엔시에스와 함께한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러브하우스 7호’ 기념식을 가졌다. 영천시청 제공

㈔영천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달 30일 자양면 삼귀리에서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인 ‘러브하우스 7호’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기문 영천시장과 박봉규 영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한중엔시에스 김환식 대표 등이 참석했다. 

‘러브하우스’ 사업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으로 한중엔시에스와 계열사가 모금한 성금으로 올해 7호 사업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한중엔시에스 본사뿐만 아니라 계열사도 함께 참여해 더 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봉사활동에는 집 수리 전문 봉사단체인 징검다리봉사단이 참여했으며, 지난 3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단열을 위한 벽체 보강 및 새시 교체를 비롯해 지붕 보수, 화장실 개축, 싱크대 및 도배·장판 교체 등 집의 전반적인 보수 활동이 진행됐다.

올해 ‘러브하우스’에 선정된 가구원들은 “보금자리를 탈바꿈시켜주기 위해 열심히 봉사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했다.

한중엔시에스 김환식 대표는 “개인 공사 일정으로 바쁘신 중에도 묵묵히 재능을 베풀어주신 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오래오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중엔시에스는 영천시 채신동에 소재한 에너지 저장 장치 제조 기업으로 1995년 창업 후 대외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환식 대표 및 임직원은 2014년부터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여년간 지정기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1억5000여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영천=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