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5일 (화)
이성윤 후보 캠프에 김형범 영화배우 깜짝 방문 ‘응원’

이성윤 후보 캠프에 김형범 영화배우 깜짝 방문 ‘응원’

기사승인 2024-04-05 16:46:58
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더불어민주당 이성윤 국회의원 후보(전북 전주을) 선거캠프에 5일 김형범 영화배우가 깜짝 방문, 이번 총선에서 승리해 국회 입성을 응원했다. 

김형범 배우는 TV드라마 ‘쩐의 전쟁’, ‘반짝반짝  빛나는’, ‘해신’ 등에 출연해 개성 있는 연기로 영화 팬들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성윤 후보 선거캠프를 찾은 김 배우는 “이 후보와는 그의  책 ‘꽃은 무죄다’를 읽고, 그의 소탈한 인간미와 뚝심에 반했다”면서 “윤석열 대통령의 모진 탄압에도 굴하지 않고 ‘윤석열 정권 심판’과 ‘검찰개혁 완수’를 위해 출마한 이 후보에게 힘을 불어넣기 위해 캠프를 찾았다”고 밝혔다.

김형범 배우는 전북 익산 출신으로 농촌문제와 사회변화에 관심을 갖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도 그만의 독특한 연기 지평을 넓혀왔다. 

전주=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관세’가 게임업계에 불러올 딜레마

국내 게임업계가 딜레마에 놓였다. ‘보장된 시장’ 중국과 ‘기회의 땅’ 미국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 때문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2기 행정부 관세 정책이 게임업계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행정부는 중국에 최대 145%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다. 반도체 등 전자제품 상호관세 여부는 불명확하지만, 대(對) 중국 기조가 거세짐에 따라 관세 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