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안호영 국회의원 당선인, “윤석열 정권 교체 선봉장” 다짐

안호영 국회의원 당선인, “윤석열 정권 교체 선봉장” 다짐

“3선의 힘으로 공약도 3배 빠르게 추진” 약속

기사승인 2024-04-11 10:55:38
안호영 국회의원 당선인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북에서 압도적인 득표율로 3선 국회의원 반열에 오른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회의원(완주·진안·무주) 당선인이 윤석열 정권 심판과 정권교체의 선봉장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안호영 국회의원 당선인은 “이번 선거는 무능하고, 무도한 윤석열 정권에 대한 국민의 냉엄한 심판이자, 대한민국의 주권자가 국민임을 다시금 확인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오직 국민만을 바라보며 국민의 명령을 흔들림 없이 수행하고, 완주·진안·무주 발전을 위해 드렸던 약속은 3선의 힘으로, 3배 빠르게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무도한 윤석열 정권에 대한 국민들의 심판을 받들어, 정권교체를 위한 긴 여정의 선봉장이 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완주=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슬의생’과 달라”…전공의 파업 속 ‘언슬전’ 공개, 시청자 처분만 남았다

의료대란 여파로 1년여 표류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마침내 시청자를 만난다. 슬기로운 ‘99즈’의 일상 대신 슬기로울 ‘응애즈’의 성장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보호자’를 자처한 신원호 크리에이터의 바람대로, 이들의 진심이 곡해되지 않고 안방에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을까.10일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