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티몬, ‘환경의 날’ 맞아 ‘생활화학제품’ 기획전 개최

위메프·티몬, ‘환경의 날’ 맞아 ‘생활화학제품’ 기획전 개최

기사승인 2024-06-03 11:20:33
위메프

위메프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부·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오는 16일까지 생활화학제품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성분정보가 투명하게 공개됐거나 공개 예정인 세제, 탈취제, 방향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유한양행 주방청소용 유한락스 △강청 EM리필세탁세제 △LG생활건강 홈스타 렌지후드 클리너 파우치형 등이 있다. 또 여름철에 수요가 증가하는 △불스원 냄새제로 차량용 에어컨 필터 △애경 리큐 실내건조 피톤샤워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더불어 위메프는 행사 기간 생활화학제품의 합리적인 소비 촉진을 목표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환경의 날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할인율을 20%로 상향 조정한다. 추가로 기획전에서 상품 구매 후 16일까지 후기를 작성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도 선물한다.  

김영은 위메프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보다 안전한 생활화학제품의 소비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환경부,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소비자들이 더 안전한 생활화학제품을 쉽게 접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몬

티몬도 16일까지 ‘생활화학제품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기준 적합 확인·신고된 제품 중 전성분 공개 또는 공개 예정인 기업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소비자 안전을 위해 힘쓰는 기업들의 200여개 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가 판매하며 세탁·세제부터 세정제, 방향제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엄선했다. 여기에 최대 30% 전용 할인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환경의 날’을 기념해 인기 브랜드 릴레이 할인전도 펼친다. 특히 환경의 날 당일인 5일에는 최대 35% 할인쿠폰도 한정 지급한다. 대표적으로 △5일 ‘LG생활건강’ 홈스타·테크·샤프란 등 세제 △6일 ’메디앙스’ 비앤비 유아세제·섬유유연제 △8일 ’애경산업’ 리큐·르샤트라·스파크·울샴푸 세제 및 섬유유연제 등이 있다. 

티몬은 하반기에도 2차 행사를 실시하고, 참여 기업들의 판매 활성화에 힘쓰며 안전한 제품 생산과 소비문화 조성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생활화학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소비하고 사용하길 바라며 특별한 행사를 꾸렸다”며 “앞으로도 사람은 물론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고려해 더 나은 생산·소비문화를 만들어나가는 파트너사들과 협력하며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