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인정…노래로 싹튼 사랑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인정…노래로 싹튼 사랑

기사승인 2024-08-08 11:38:32
열애를 인정한 배우 한지민(왼쪽)과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 KBS

배우 한지민과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목하 열애 중이다.

8일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쿠키뉴스에 “두 사람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최정훈 소속사 페포니뮤직 관계자 역시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최근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알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사이 사랑의 오작교는 작년 방영한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하 밤의 공원)이다. 한지민이 지난해 8월 ‘밤의 공원’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이들은 무대에서 잔나비 곡 ‘가을 밤에 든 생각’과 한지민 주연작인 tvN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봄 to 러브’를 함께 불렀다. 두 사람이 한 무대에 서기 위한 연습 과정 또한 담겼다.

1년 전 최정훈이 진행하던 KBS2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해 한 무대에 선 한지민(왼쪽)과 최정훈의 모습. KBS

한지민은 지난 1998년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발 들였다. 이후 SBS ‘올인’·‘옥탑방 왕세자’, KBS2 ‘부활’·‘경성스캔들’, MBC ‘이산’·‘봄밤’, JTBC ‘눈이 부시게’ 등 다수 인기 드라마와 영화 ‘조선명탐정’, ‘역린’ 등에 출연했다. 

최정훈은 잔나비의 리더로 보컬을 맡고 있다. 2014년 싱글 ‘로켓트’로 데뷔했다. 이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등 다수 인기곡을 냈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