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국가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달성

영원아웃도어, 국가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달성

기사승인 2024-09-05 14:13:49
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영원아웃도어의 이영회 부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항목별로 두루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1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채택할 만큼 국제적인 공신력을 인정받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 의류 부문 1위 자리를 수성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고 영광”이라고 말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1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비결은 아웃도어 업계의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탐험’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 개발부터 고객 체험 과정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중심 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데 있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두루 만족시키며 다양한 히트 제품들을 탄생시킨 노스페이스는 겨울 패션의 글로벌 아이콘인 '눕시 재킷'을 새로운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이템으로서 매해 개선해 오고 있다.

프리미엄 재킷인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등 새로운 아이템들을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 시즌에 맞춰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리딩 브랜드로서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 및 발전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성 부사장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자 브랜드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고객께서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고객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