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딥바이오, 로슈와 디지털 병리 AI 플랫폼 통합

딥바이오, 로슈와 디지털 병리 AI 플랫폼 통합

전립선암 분석 임상 검증

기사승인 2024-09-11 13:50:46
딥바이오 로고. 딥바이오
신대현 기자
sdh3698@kukinews.com

인공지능(AI) 디지털 병리 진단 기업 딥바이오의 전립선암 분석 AI 알고리즘인 ‘딥디엑스 프로스테이트’가 로슈 진단의 ‘네비파이’ 디지털 병리 플랫폼과 통합된다.

딥바이오는 이번 협력을 통해 딥디엑스 프로스테이트를 필두로 종합적인 AI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딥디엑스 프로스테이트 알고리즘은 전립선암 분석에 대해 임상 검증을 받은 기술로, 병리의사들에게 정밀하고 효율적인 진단 도구를 제공한다. 암종 식별, 중증도 등급 분류, 종양과 조직 크기 측정의 정확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김선우 딥바이오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AI 솔루션 접근성을 향상하고,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전 세계 병리의사들이 이 진단 도구를 활용해 암 진단 과정에서 의사 결정을 강화하고, 치료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대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