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6일 (월)
영양군, 유통기업과 협약 체결로 농산물 판로 확대 기대

영양군, 유통기업과 협약 체결로 농산물 판로 확대 기대

기사승인 2024-11-08 13:15:11
영양군청 전경. 영양군 제공
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경북 영양군이 주요 농산물 유통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농업 활성화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오도창 영양군수와 서울청과(주) 권장희 대표, 안동스마트청과(주) 백태근 대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다.

해당 기업들은 영양군 농산물의 안정적인 공급과 유통망 확대에 적극 협력하기로 다짐한다.

특히 서울청과(주)는 영양군 농산물이 전국적으로 유통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안동스마트청과(주)는 디지털 도매시장 플랫폼을 활용해 고품질의 영양사과 홍보에 나선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 농산물의 공급 체계를 강화하고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영양군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권기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EU 50% 관세 부과 7월 9일까지 유예”…경고 이틀 만에 변경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유럽연합(EU)에 대해 오는 6월 1일부터 부과하겠다고 경고한 50% 관세를 7월 9일까지 유예하기로 했다. EU가 협상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나오자 부과 시점을 변경한 것이다. 25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뉴저지주 소재 자신의 골프장에서 주말을 보낸 뒤 백악관으로 복귀하기에 앞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내달 1일부터 EU에 5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한 지 이틀 만인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