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3일 (목)
휴온스푸디언스, 새해맞이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 진행 

휴온스푸디언스, 새해맞이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5-01-08 12:16:01
휴온스푸디언스는 홍삼, 건강즙, 오메가 등 이너셋 제품 8가지 품목을 이달 3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휴온스푸디언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이너셋’이 새해를 맞아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온스푸디언스는 홍삼, 건강즙, 오메가 등 이너셋 인기 제품 8가지 품목을 이달 3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엘 테아닌 케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스트레스 엘 테아닌 케어는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긴장 완화를 위한 L-테아닌(일일 최대 고시 섭취량), 마그네슘, 비타민B6, 판토텐산을 함유한 4중 기능성 제품이다.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전달하는 이너셋 덕담 이벤트도 병행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행사 제품 가운데 ‘울트라 아르기닌 6000’의 경우 L-아르기닌이 6000mg 함유된 고함량 아르기닌 젤리스틱이다.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 제품으로 아르기닌 특유의 비리고 쓴 맛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의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너셋이 엄선한 제품들을 통해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환율 쇼크에 금융권 긴장…지주사 자본관리 ‘비상등’

원·달러 환율이 1500원대 진입을 위협하면서 금융권의 긴장감이 커지고 있다. ‘밸류업’(기업가치 제고)이라는 숙제를 짊어진 주요 금융지주사의 자본관리 전략에도 적신호가 켜질 전망이다.앞서 지난 2일(현지 시각) 트럼프 행정부는 국가별로 각기 다른 상호 관세를 부과했다. 시장의 예상보다도 높은 수치다. 주요 무역국을 살펴보면 중국 34%, 유럽연합(EU) 20%, 베트남 46%, 타이완 32%, 일본 24%, 인도 26%, 한국 25%, 태국 36% 등이다.미국의 상호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