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영상 공개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영상 공개

첫 글로벌 공식대회…본선 한국서 오프라인 개최
공식사이트 및 포럼 통해 관련 내용 지속 공개

기사승인 2025-01-08 17:16:46
넷마블이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공식사이트를 개설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

넷마블이 첫 글로벌 공식 대회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공식사이트를 개설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넷마블은 지난해 두 차례의 오프라인 대회를 열었다.

이번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는 앞서 국내에서 개최됐던 두 번의 대회에 이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무대를 확장해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선은 대한민국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공식사이트에서 예선전 참가 조건 등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공식사이트 개설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앞서 진행된 두 차례의 대회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권(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