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캐리어 브랜드 ‘NIMBEL(님블)’, 한국 공식 런칭

아기 캐리어 브랜드 ‘NIMBEL(님블)’, 한국 공식 런칭

기사승인 2025-01-09 13:46:41

글로벌 아기 캐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혁신적인 브랜드 'NIMBEL(님블)'이 한국 시장에 공식 런칭했다. 

NIMBEL(님블)은 독자적인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부모와 아기의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님블의 대표적인 특징은 특허받은 Exoframe Technology™으로 이 기술은 아기의 무게를 부모의 허리로 분산시켜 어깨와 등의 부담을 크게 줄여주는 혁신적인 설계가 특징이다.

허리로 향하는 하중이 80%나 감소되며 장시간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신생아부터 25kg까지 다양한 연령의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탱할 수 있어 긴 사용 기간을 자랑한다. 부모와 아기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착용 방식도 장점이다. 


님블 캐리어는 앞보기, 뒤로 매기, 월드 페이싱(아기가 외부를 바라보는 자세) 등 다양한 포지션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동성과 편리함을 모두 제공한다. 신생아의 경우 신생아키트를 통해 아이를 최적의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님블은 기능적인 면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 팔레트인 미드나잇 블루, 데저트 선, 오트 화이트, 미네랄 그린은 부모의 스타일리시한 취향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다. 

이러한 디자인 우수성은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도 인정받았다.

님블 관계자는 "한국의 부모들은 아기와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줄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다"며 "그러한 요구에 완벽히 부응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NIMBEL(님블)은 공식수입처인 실버팍스와 공식계약 체결 이후 코엑스 맘스홀릭베이비 페어에서 1월 9일부터 12일까지 첫 공식행사를 선보인다.

한국에서 님블 캐리어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