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7일부터 26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결혼 예물과 혼수 구매 고객들을 위해 △금액할인권 지급 △10개월 무이자 할부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는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원 금액할인권을 지급한다. 금액할인권은 31일까지 매장(일부 브랜드 제외)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에 한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블 마일리지’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이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50%까지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펜디, 미우미우, 그라프, 쇼파드, 쇼메, 오메가, 아크레도, 몽클레르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삼성, LG 등 대형가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0%를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기존에 구매 금액의 50%만 적립해주던 대형가전 마일리지를 2배로 늘려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이외에도 각 브랜드별 자체 웨딩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기간(6개월) 이후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당을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웨딩 마일리지는 구비 서류(신분증,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 시 카드센터에서 발급 가능하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새해 첫 진행하는 웨딩 프로모션 행사로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웨딩 페스타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혜택으로 새해 결혼 준비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