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새 얼굴로 차은우 발탁…“성장과 혁신 에너지 전달”

신한은행, 새 얼굴로 차은우 발탁…“성장과 혁신 에너지 전달”

기사승인 2025-02-07 13:40:06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7일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광고모델로 공개했다.

신한은행은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모든 세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차은우와 함께 성장과 혁신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3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 인물의 실루엣과 함께 ‘새로운 광고모델을 소개합니다’란 내용의 티져 영상을 선보였다. 이 영상이 게시되자 마자 ‘차은우’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1주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5만회, 인스타그램 좋아요 1만8000건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신한은행은 실루엣의 주인공을 당초 예정일보다 먼저 공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먼저 신한은행은 오는 11일 ‘SOL모임통장 서비스’ 출시에 맞춰 차은우의 트렌디한 매력을 담은 영상광고를 공개한다. 차은우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모아 새롭게 출시하는 ‘SOL 모임통장’ 영상광고를 통해 ‘잘 모이기 위해 잘생긴 모임통장’ 콘셉트에 맞춰 가족·댕집사·테니스·와인모임에 참여하는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영상광고는 TV, 유튜브, OTT 등 디지털 플랫폼과 옥외 매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광고를 시작으로 차은우와 함께 고객관점에서 금융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알리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정진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