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맞아 달콤한 게임 이벤트 ‘속속’

밸런타인데이 맞아 달콤한 게임 이벤트 ‘속속’

이벤트 아이템, 기간 한정 코스튬 등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미니게임 진행도

기사승인 2025-02-13 11:37:46
엔씨소프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밸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13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 아이템과 경험치 획득 등이 가능하다. 먼저 엔씨소프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에서 27일까지 이벤트를 딘행한다. 이벤트 아이템 ‘카카오’를 출석 보상 ‘애벌레 젤리 미끼’를 사용한 낚시, 아미토이 원정, 월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 상자 ‘미스틱 글로브’와 ‘미스틱 포탈’에서 얻을 수 있다.

카카오는 캐슬러, 비엔타, 헤르바 마을의 이벤트 교환 NPC(Non Player Character)를 통해 각각 ‘사랑에 눈이 먼’, ‘달콤한 사랑꾼’, ‘사랑을 속삭이는’ 칭호와 ‘우수한 스텔라붐 100개’로 바꿀 수 있다. 캐슬러 마을에서는 감정 표현 ‘포즈: 사탕 주세요’도 추가로 교환 가능하다.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한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버프(Buff·강화효과) 아이템도 만들 수 있다. 카카오를 활용한 요리로 솔란트(게임 내 재화) 획득량, 전문화 경험치 획득량 등을 높이는 ‘카카오 30% 초콜릿’, 모든 회피, 스킬 피해 저항 등을 강화하는 ‘카카오 50% 초콜릿’, 모든 명중, 스킬 피해 증폭 등을 높이는 ‘카카오99% 초콜릿’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대표 야구 게임 시리즈 2종을 비롯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아이모’ 등에서 접속하거나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아이템이나 기간 한정 코스튬 등이다.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도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게임 모두 미니게임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해 사용교환하는 식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한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제공

밸런타인데이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 곳도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신규 메이드 캐릭터 2종 및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SSR 캐릭터 ‘마스트 : 로망틱 메이드’와 ‘앵커 : 이노센트 메이드’다.

이와 함께 19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ROMANTIC VALENTINE’에서는 메이드 카페의 임시 점장이 된 지휘관 앞에 등장한 네 명의 메이드의 사랑과 로망 가득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미니 게임 PIRATE CAFE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각 게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기간은 각 사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