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영지의 ‘예능 대부’ 나영석 PD가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에 깜짝 등장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 마지막 회에는 나영석 PD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KBS 예능 PD 출신 나영석 PD는 KBS 대표 예능 ‘1박 2일’을 비롯해 ‘꽃보다 할배’, ‘뿅뿅 지구오락실’ 등 인기 예능 다수를 연출했다. 최근에는 예능 PD 최초로 팬미팅을 개최하며, 스타 PD로서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영지는 ‘뿅뿅 지구오락실’ 출연자로, 나 PD는 그의 예능 아버지로 불린다. 이에 나 PD는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는 이영지를 격려하기 위해 13년 만에 친정을 찾았다.
18일 진행된 녹화에서 나 PD는 이영지에게 “음악프로그램 MC로서 객석과 함께 흥겹고 잔망스러운 진행력을 갖춘 사람이 없을 것 같다”며 극찬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나 PD는 스페셜 MC로만 참여한다는 제작진과의 사전 협의와 다르게, 이영지와 관객의 끈질긴 요청에 투어스의 ‘첫만남 챌린지’ 댄스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를 본 이영지는 “영상 편지를 보고도 안 울었는데, PD님 춤추는 걸 보니 눈물이 난다”고 밝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 마지막 회는 오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