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 (일)
충남세종농협, 고향주부모임과 반찬 나눔 봉사

충남세종농협, 고향주부모임과 반찬 나눔 봉사

기사승인 2025-04-21 13:24:32
충남세종농협은 21일 청양군 칠갑산 가파정보화마을에서 고향주부모임 충남세종도지회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충남세종농협은 21일 청양군 칠갑산 가파정보화마을에서 고향주부모임 충남세종도지회(회장 편임숙)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해웅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이동수 농협청양군지부장, 편임숙 고향주부모임회장을 비롯한 고향주부모임 관내 시군회장과 농협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아삭하고 시원한 열무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열무김치는 충남세종관내 홀몸어르신과 농번기 식사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농가 등 200여 가정에 전달했으며,

특히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이 직접 방문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정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고향주부모임 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충남세종농협은 지속적인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소외된 계층에게 온기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팀명 변경한 아이들, ‘I’에서 시작한 7년…‘We’로 다시 여는 2막

그룹 아이들 (i-dle)이 ‘We are’로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7년간 쌓아온 ‘I’ 시리즈에 이어 ‘우리’를 의미하는 미니 8집 ‘We are’를 오는 19일 발표한다.아이들은 지난 2018년 미니 앨범 ‘I am’으로 첫선을 보였다. 각 멤버와 팀을 소개하는 ‘I’를 담은 ‘I am’을 시작으로 걸그룹으로서는 보기 드문 자체 프로듀싱을 앞세워 주목받았다. 데뷔곡 ‘LATATA’ 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