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렌탈 매출 활성화와 당사 VIP 고객에 대한 봉사 차원에서 2∼3월 두 달 동안 ‘2009년 하나 더 갖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009년 하나 더 갖기 페스티벌’은 정수기, 청정기, 비데 등 웅진코웨이 제품을 렌탈로 사용하는 고객이 신규 렌탈을 할 경우, 사용 개월 수에 따라 등록비를 10만원에서 2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다.
현재 웅진코웨이의 고객은 총 300여만명이며 이중 약 200만 명에 이르는 11개월 이상 장기 렌탈고객이 이번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웅진코웨이측은 설명했다. 또한 한 고객이 여러 개의 제품을 사용할 경우 각 제품의 사용 개월 수를 합쳐 11개월 이상이 되면 추가 제품 구입시 등록비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웅진코웨이의 윤현정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사 렌탈고객에게 가계 부담을 줄이면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자사 고객들에게 회사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나 고객 정보 싸이트 쉬즈웰 (www.sheswe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고세욱 기자
swkoh@kmib.co.kr
▶"김연아 선수 점수가 이상해요" 피겨팬들 발끈
▶시청자 울린 순수한 도전…무한도전 봅슬레이편
▶'피겨 퀸' 김연아 4대륙 대회 우승…엉덩방아 실수에 200점은 실패
▶'용역직원이 줄곧 물포분사' 정황 포착
▶"선정적 왜곡 방송"…식품업계 '스펀지 2.0'에 뿔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