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에코트리 친환경 실천 캠페인 전개

경남은행 에코트리 친환경 실천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09-11-24 14:46:00
[쿠키 사회] 경남은행이 에코트리(Eco-Tree) 친환경 실천캠페인을 후원을 통해 녹색정책에 동참하기로 했다.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김해시와 ‘에코트리(Eco-Tree) 친환경 실천캠페인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김해시청을 방문한 문동성 은행장은 김종간 김해시장을 만나 전 국민 환경의식 변화와 기후변화 대응에 상호 협조함은 물론, 녹색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기로 했다.

특히 경남은행은 에코트리(Eco-Tree) 친환경 실천캠페인 후원협약에 따라 에코트리 캠페인의 지속적 홍보와 환경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했으며 환경의식 변화와 기후변화 대응에 앞장서기로 했다.

이밖에 경남은행은 김해시와 에코트리 추진위원회의 에코트리사업에 별도의 사업비를 지원함은 물론, 필요한 수목(樹木)도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

문동성 은행장은 “에코트리 친환경 실천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중요성 인식과 더불어 효과적인 녹색생활 실천방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에코트리 프로젝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 행장은 또 “현재 은행자체적으로 녹색금융정책과 부합되는 방안을 마련해 다각적으로 추진 중”이라며 “녹색산업 육성을 위한 금융지원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재 기자 yj3119@kmib.co.kr
고세욱 기자
yj3119@kmib.co.kr
고세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