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일본의 인기 그룹 캇툰이 월드투어 공연 실황을 담은 DVD를 국내에 발매한다.
지난해 월드투어로 세계에 첫발을 내딛은 캇툰은 최대 222분, DVD 3장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의 공연 DVD를 국내 팬에게 공개한다. 이번 DVD는 초회한정반과 통상반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초회한정반(DVD 3장, 총 222분)에는 한국, 대만, 일본 공연 실황과 함께 32P의 라이브 포토 북클릿, 멤버들의 개별 밀착 영상까지 수록돼 있다. 통상반(DVD 2장, 총 183분)에는 일본, 대만, 한국 공연과 5장의 오리지널 포토가 담겨졌다. 두 가지 버전 모두 한국어 자막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DVD는 최신 정규 앨범인 ‘노 모어 페인’(NO MORE PAIN) 수록곡을 중심으로 싱글 히트곡, 인기곡, 각 멤버들의 솔로 무대 등을 담았다.
캇툰의 한국 라이선스를 담당하고 있는 엠넷미디어 음악 사업부 측은 “캇툰의 첫 월드 투어 3개국 공연 실황과 무대 밖 모습들이 담긴 영상과 포토 영상 등 구성이 알차고 내용이 풍성하다. 소장가치가 높은 DVD로 주목받고 있다. 벌써부터 예약 문의가 대단하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캇툰의 월드투어가 담긴 ‘캇툰 노 모어 페인 월드투어 2010’ DVD는 오는 19일부터 발매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