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로맨틱 카우치, ‘라이크 어 버진’ 음원 공개

로맨틱 카우치, ‘라이크 어 버진’ 음원 공개

기사승인 2011-03-29 18:20:01

[쿠키 연예] ‘댄싱 퀸’ 김완선이 지원사격한 일렉트로닉 뮤지션 로맨틱 카우치가 신곡 ‘라이크 어 버진’(Like a virgin)을 발표했다.

29일 공개된 노래 ‘라이크 어 버진’은 라틴 리듬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어쿠스틱 악기를 사용해 생생한 멜로디를 만들어냈다. 김이나 작사가가 쓴 감각적 가사는 보컬 제이드의 음색을 통해 살아난다. 히트메이커 이민수와 전자맨이 정교한 라틴 사운드를 완성시켰다.

김완선의 지원사격을 받은 로맨틱 카우치는 한국을 대표하는 1세대 일렉트로닉 뮤지션이다. 일렉트로닉 뮤직계의 빌보드차트라고 할 수 있는 영국 주노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로맨틱 카우치의 ‘라이크 어 버진’ 뮤직비디오도 음원 발표와 동시에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